국민대학교

국민인! 국민인!!
국내 첫 어도비 우수디자인상 최우수상 수상 / 안수진(시디 04)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어도비 우수 디자인상(Adobe Design Achievement Awards)'행사에서 국내 대학생이 최초로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안수진씨는 어도비 우수 디자인상 단일 페이지 프린트 디자인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국내 대학생이 이 행사에서 입상한 것이 이번이 처음으로 멀티 페이지 프린트 디자인 부문에 출품한 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배성호씨는 최종 후보 3명에 포함됐으나 아쉽게 수상하지 못했다.

올해로 제 7회를 맞은 이 행사는 크리에티브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는 학생들을 발굴하고 더욱 뛰어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로 이번 대회에서 최초로 국내 수상자가 나온 것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전 세계에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대회는 △애니메이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포토그래피 △환경 그래픽 및 패키징 △인터랙티브 및 웹 디자인 △라이브 액션 △모션 그래픽스 △멀티 페이지 프린트 디자인 △단일 페이지 프린트 디자인 등 총 9개 분야에 30개국 2500명 이상의 학생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2007/08/09
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708090201216971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