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무인대출반납기 가동 시간 조정 안내 | |||||
---|---|---|---|---|---|---|
작성일 | 2020-02-27 | 작성자 | 이덕희 | 조회수 | 9965 |
1. 관련
가. 개강 연기 기간 중 도서관 이용시간 변경 안내(학술서비스-40072-1958, 2020.02.20)
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통제 및 폐쇄 관련 대응방안 송부(학생지원팀-10082-5038, 2020.02.25)
2. 성곡도서관 자료실 운영시간 조정 및 자유열람실 운영 중지에 따라, 무인대출반납기 가동 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무인대출반납기 가동 시간
평일(월~금) |
토요일 |
일요일 |
09:00~17:00 |
10:00~14:00 |
가동 중단 |
※ 자료실 운영 시간에만 가동하며, 자유열람실 운영 중지에 따라 새벽 및 야간 가동 중단
나. 적용 기간 : 2020.02.27(목) ~ 열람실 운영 중지 해제 시까지
다. 기타 안내 사항
1)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자료 대출 · 반납 시 가급적 무인대출반납기를 사용을 권장함.
※ 무인대출반납기 처리 불가 도서는 대출대 · 반납대에서 처리 가능
2) 무인대출반납기는 매일 3회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나, 안전을 위해 비치해둔 손 소독제로 손을 소독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람.
3) 도서관내 다중 접촉 설비(문 손잡이, E/V 버튼, 키보드/마우스 등)에 대해 매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나, 자료실 출입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출입하도록 함. 끝.
이전글 | ※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