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 지급 관련 안내
작성일 2020-09-02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5771
첨부파일 file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샘플).pdf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 지급을 진행하고자 다음 사항을 숙지하여 기간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학생의 경우 아래사항을 참고하시고, 신입생의 경우 신입생 구비서류에 포함되어 있으니, 신입생 OT 관련 공지사항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57 ) 확인 바랍니다.

1. 제출서류
   가.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첨부파일 참고)  1부.
   다. 본인 명의 통장 사본(선택사항) 1부.
        ※ 통장 사본의 경우 선택사항이며,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와 다른 계좌로 받을 경우에 한함. 이 경우 본인이 직접 종합정보시스템에 계좌 정보를 변경하고, 동일 정보가 기재된 통장사본 제출(단, 한국장학재단 대출자 제외)
2. 제출기간: 2020.09.02.(수) ~ 2020.09.11.(금)
3. 제출처
   가.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02707 공학관227호 자동차산업대학원 교학팀
   나. thekey@kookmin.ac.kr
   * 팩스의 경우 수신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 이메일 또는 우편(등기) 제출 요망.
4. 참고사항
    가. 장학금 지급의 경우 모든 대상자의 서류가 취합되어 일괄 진행되므로, 기간내에 제출하여 장학금이 원활하게 지급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나.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장학금 지급은 본인 통장이 아닌 한국장학재단으로 바로 송금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장학금 관련 서류는 매학기 제출하여야 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장애학생 현황 파악
다음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