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종무식 관련 학위논문 접수시간 단축 안내 | |||||
---|---|---|---|---|---|---|
작성일 | 2021-12-30 | 작성자 | 이덕희 | 조회수 | 4369 |
1. 관련 : 2021년도 종무식 및 2022년도 시무식 계획 통보(총무-10092-4404, 2021.12.20.)
2. 상기 1항에 따른 종무식 일정으로 다음과 같이 학위논문 접수시간이 단축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가. 내용 : 부서별 종무식 일정에 따른 학위논문 접수 시간 단축
나. 일자 : 2021.12.31.(금)
다. 변경사항
1) 변경 전 : 09:30~16:00
2) 변경 후 : 09:30~12:00
라. 기타 안내사항
1) 당일 12:00 이후에는 도서관 출입이 통제
2) dCollection 파일 승인은 24시간 내 처리(근무시간 기준) 원칙에 따라 다음과 같이 시행
가) 12.30.(목) 제출분은 12.31.(금)까지 승인 또는 반송 처리 예정
나) 12.31.(금) 제출 또는 재제출분은 당일 제출자가 많은 경우 2022.01.03.(월) 오전부터 처리
3) 당일 제출 관련 문의사항은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02-910-6713/6716)으로 연락 요망.
끝.
이전글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 안내 |
---|---|
다음글 | 2022년 2월 석사학위 취득예정자 논문제출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