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학년도 2월 석사학위 취득예정자 논문제출안내 | |||||
---|---|---|---|---|---|---|
작성일 | 2023-12-12 | 작성자 | 정진희 | 조회수 | 4342 | |
첨부파일 | 2023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체제_자동차산업대학원.hwp 붙임3. 표절예방 시스템 이용 안내.pdf 붙임2. 학위논문 디지털 파일 제출 안내(제출자 안내용).pdf |
※2023년 2학기 최종결과보고서 제출
1. 제출 기간 : 2023.12.21.(목)
2. 제출 서류 : 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 1부,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지 1부, 석사학위청구논문 심 사결과 종합보고서 1부,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1부
※ 2024학년도 2월 석사학위 취득예정자 논문제출 안내
1. 제출절차
2. 논문 양식 확인(교학팀 메일로 송부)
가. 논문 업로드 전
1) eCampus 학위논문 파일 제출 교육(필수) 수강하기
2) 자산원 논문 양식(첫페이지~목차) 교학팀 메일로 송부해서 양식 확인 받기 (확인 완료 메일 보낼 예정)
*교학팀 메일 : j2023321@kookmin.ac.kr*
*양식은 '2023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체제_자동차산업대학원' 활용할 것.
3) 교학팀 확인 완료 이후, dCollection 논문 업로드
나. 논문 업로드 후
1) On 국민 포털의 인준서 (도장 날인)
-> [논문 속 인준서]에는 도장 날인 x, 심사위원분들 이름만 기입할 것
2) 인준서 등 구비 서류 동봉하여 교학팀 제출
3. 구비서류
가. 논문인준서
1) 위치: ON국민 포털 > 학사서비스 > 졸업정보 > 청구논문심사요청 > 논문인준서 출력
2) 학위논문 파일에는 심사위원의 날인이 없는 인준서(논문체제 양식)를 포함하고, ON국민 포털에서 출력하는 인준서 스캔 파일에는 심사위원 서명 또는 날인을 필수적으로 포함
3) 청구논문(전자파일)에 입력하는 인준서 페이지와는 다른 행정용 인준서임
나. 학위논문 파일 제출 확인서: dCollection에 전자파일 업로드 후 출력
다. 표절 예방 시스템 관련 증빙: 첨부3을 참고하여 표절검사 확인서 제출(15% 미만 충족 필수)
3. 주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4.01.19.(금)
나. 전자파일(dCollection) 제출 및 승인 이후에는 수정 불가
다. 논문 본문 내(설문지, 연구참여동의성 등)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정상적인 도서관 학위논문 이용 및 원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
4. 문의
가. 학술정보기획팀(도서관 제출 관련): 6713, 6716
나. 교학팀(논문 관련): 4350
이전글 | 2023학년도 동계방학 직원 단축근무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전기 추가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