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신입생(재학생)을 위한 교내 및 종합정보시스템 안내
작성일 2018-08-24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1529
첨부파일 file 공학관 1층.pdf file 공학관 2층.pdf file 공학관 3층.pdf

필수 숙지 및 안내 사항

1. 수강신청

가. 종합정보시스템 -> 수강정보 -> 수강신청

나. 개설 교과목 확인다. 원하는 교과목을 클릭하여 하단의 공란에 정상적으로 신청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라. 수강신청이 안되면(선택한 과목이 하단의 공란으로 내려오지 않으면) 공지 "종합정보시스템(KTIS) 사용을 위한 PC 설정 안내(수강신청)" 확인 바람(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36 )

2. 개인시간표 확인 방법

3. 장학금 계좌 입력

본인 명의 사본 제출 이후 본인 명의 계좌번호 입력

4. 등록금 고지서

기간은 고지서에 명시되어 있음

 

5. 교내 wifi 사용 관련 : http://kist.kookmin.ac.kr/?page_id=67

6. 국민대학교 셔틀버스 관련 : https://www.kookmin.ac.kr/site/about/guide/school_bus/gireum.htm

7. 성적열람은 강의평가기간내에 강의평가를 완료한 인원에게 권한이 부여됨.

8. 공학관 주요 호실 안내(공지사항 상단의 첨부파일 참고)

9. 교내에서 안내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 PUSH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여야 함. 관련: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28

 

교내 편의시설 안내 사항

1. 식당 안내
   가. 위치 안내
       

   나. 운영 시간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shop/shop.php?w=2
   다. 식단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restaurant/restaurant.php?w=1 에 접속 후 우측의 원하는 식당 선택

2. 주차 관련 안내

가. 관련
  1) [주차장] 10부제 도입 등 주요 정책 변경 안내 : https://www.kookmin.ac.kr/site/resource/faculty/administration/3242
  2) [주차장] 2018.2학기 정기 주차권 신청 안내 : https://www.kookmin.ac.kr/site/resource/faculty/administration/3251
  3) 위와 관련하여 본인의 차량 사용 유형에 따라 "평일 일반주차요금" 또는 "정기권" 구매
      ※ 참고 : 평일 일반주차요금 및 정기권 금액 차이
             나. 주차관리사무소 : 02-910-5115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장학금 관련 서류 제출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현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