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신입생(재학생)을 위한 교내 및 종합정보시스템 안내
작성일 2018-08-24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90

종합정보시스템 관련 숙지 필수 사항

1. 수강신청

가. 종합정보시스템 -> 수강정보 -> 수강신청

나. 개설 교과목 확인다. 원하는 교과목을 클릭하여 하단의 공란에 정상적으로 신청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라. 수강신청이 안되면(선택한 과목이 하단의 공란으로 내려오지 않으면) 공지 "종합정보시스템(KTIS) 사용을 위한 PC 설정 안내(수강신청)" 확인 바람(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36 )

2. 개인시간표 확인 방법

3. 장학금 계좌 입력

본인 명의 사본 제출 이후 본인 명의 계좌번호 입력

4. 등록금 고지서

기간은 고지서에 명시되어 있음

 

교내 편의시설 안내 사항

1. 식당 안내
   가. 위치 안내
       

   나. 운영 시간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shop/shop.php?w=2
   다. 식단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restaurant/restaurant.php?w=1 에 접속 후 우측의 원하는 식당 선택

2. 주차 관련 안내

가. 관련
  1) [주차장] 10부제 도입 등 주요 정책 변경 안내 : https://www.kookmin.ac.kr/site/resource/faculty/administration/3242
  2) [주차장] 2018.2학기 정기 주차권 신청 안내 : https://www.kookmin.ac.kr/site/resource/faculty/administration/3251
  3) 위와 관련하여 본인의 차량 사용 유형에 따라 "평일 일반주차요금" 또는 "정기권" 구매
      ※ 참고 : 평일 일반주차요금 및 정기권 금액 차이
             나. 주차관리사무소 : 02-910-5115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장학금 관련 서류 제출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현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