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입생(재학생)을 위한 안내 | |||||
---|---|---|---|---|---|---|
작성일 | 2018-08-24 | 작성자 | 이덕희 | 조회수 | 42960 | |
첨부파일 | 공학관 2층.pdf 공학관 3층.pdf 붙임.1 장바구니 및 수강신청 매뉴얼.pdf |
1. 수강신청 방법: 붙임 참고
2. 교내 wifi 사용 관련: https://kist.kookmin.ac.kr/kist/it/wifi.do
3. 국민대학교 셔틀버스 관련: 클릭 시 해당 내용으로 이동(링크)
4. 성적열람은 강의평가기간내에 강의평가를 완료한 인원에게 권한이 부여됨.
5. 공학관 주요 호실 안내(공지사항 상단의 첨부파일 참고)
6. 교내에서 안내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ON국민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설치하여야 함. 관련: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74
7. 공학관 호실 변경에 따른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33 )
8. 226호 강의실(다수의 강의가 이루어지는 곳) 찾아 오는 길
9. 공학관352호 전산실
▲ 2층(1층에서 2층으로 오는 길은 위 226호 관련 안내 참고)
교내 편의시설 안내 사항
1. 식당 안내
가. 위치 안내
나. 운영 시간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shop/shop.php?w=2
다. 식단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restaurant/restaurant.php?w=1 에 접속 후 좌측의 원하는 식당 선택
2. 주차 관련 안내
가. 관련
1) 10부제 도입 등 주요 정책 변경 안내: https://www.kookmin.ac.kr/user/kmuNews/notice/5/797/view.do
2) 주차권 신청 안내(행정게시판 "주차" 검색): https://www.kookmin.ac.kr/user/kmuNews/notice/5/index.do
3) 위와 관련하여 본인의 차량 사용 유형에 따라 "평일 일반주차요금" 또는 "정기권" 구매
※ 참고 : 평일 일반주차요금 및 정기권 금액 차이
※ 상기 내용은 2018-2학기 기준으로 매학기마다 금액 및 각종 내용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주차관리사무소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기 바람
나. 주차관리사무소 : 02-910-5115
이전글 | 2018학년도 2학기 장학금 관련 서류 제출 안내 |
---|---|
다음글 |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