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신입생(재학생)을 위한 교내 및 종합정보시스템 안내
작성일 2018-08-24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3134
첨부파일 file 공학관 1층.pdf file 공학관 2층.pdf file 공학관 3층.pdf

필수 숙지 및 안내 사항

1. 수강신청

가. 종합정보시스템 -> 수강정보 -> 수강신청

나. 개설 교과목 확인다. 원하는 교과목을 클릭하여 하단의 공란에 정상적으로 신청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라. 수강신청이 안되면(선택한 과목이 하단의 공란으로 내려오지 않으면) 공지 "종합정보시스템(KTIS) 사용을 위한 PC 설정 안내(수강신청)" 확인 바람(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38 )

2. 개인시간표 확인 방법

3. 장학금 계좌 입력

본인 명의 사본 제출 이후 본인 명의 계좌번호 입력

4. 등록금 고지서

기간은 고지서에 명시되어 있음

 

5. 교내 wifi 사용 관련: https://kist.kookmin.ac.kr/kist/it/wifi.do

6. 국민대학교 셔틀버스 관련: 클릭 시 해당 내용으로 이동(링크)

7. 성적열람은 강의평가기간내에 강의평가를 완료한 인원에게 권한이 부여됨.

8. 공학관 주요 호실 안내(공지사항 상단의 첨부파일 참고)

9. 교내에서 안내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ON국민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설치하여야 함. 관련: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74

10. 공학관 호실 변경에 따른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33 )

 

교내 편의시설 안내 사항

1. 식당 안내
   가. 위치 안내
       

   나. 운영 시간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shop/shop.php?w=2
   다. 식단 안내 : http://kmucoop.kookmin.ac.kr/restaurant/restaurant.php?w=1 에 접속 후 좌측의 원하는 식당 선택

2. 주차 관련 안내

가. 관련
  1) 10부제 도입 등 주요 정책 변경 안내:
https://www.kookmin.ac.kr/user/kmuNews/notice/5/797/view.do
  2) 주차권 신청 안내(행정게시판 "주차" 검색): https://www.kookmin.ac.kr/user/kmuNews/notice/5/index.do
  3) 위와 관련하여 본인의 차량 사용 유형에 따라 "평일 일반주차요금" 또는 "정기권" 구매
      ※ 참고 : 평일 일반주차요금 및 정기권 금액 차이
          
     ※ 상기 내용은 2018-2학기 기준으로 매학기마다 금액 및 각종 내용이 변동 될 수 있으니 해당 게시물에서 확인 바람

   나. 주차관리사무소 : 02-910-5115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장학금 관련 서류 제출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현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