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제목 |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 | |||||
|---|---|---|---|---|---|---|
| 작성일 | 2018-11-19 | 작성자 | 이덕희 | 조회수 | 6287 | |
종합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2. 일시 : 2018년 11월 26일(월) 18:00 ~ 19:00(예정)
3. 내용 :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및 재기동
4. 교내 서비스별 운영 안내
| 
			 구분  | 
			
			 서비스 중단여부  | 
			
			 비고  | 
		
| 
			 종합정보시스템 WEB  | 
			
			 일시중단  | 
			
			 SSO 연동 중지(로그인 불가)  | 
		
| 
			 관리자프로그램(CS)  | 
			
			 일시중단  | 
		|
| 
			 연계서비스(증명발급, K·Card+,   | 
			
			 일시중단  | 
		
※ 연계서비스는 로그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함.
5. 기타사항
가. 연계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
나.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끝.
| 이전글 | K·CARD IC카드(학생증/신분증) 재발급관련 안내 | 
|---|---|
| 다음글 | 2019학년도 전기 정시모집 면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