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일 2018-11-19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4162

종합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2. 일시 : 20181126() 18:00 ~ 19:00(예정)

3. 내용 :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및 재기동

4. 교내 서비스별 운영 안내

구분

서비스

중단여부

비고

종합정보시스템 WEB

일시중단

SSO 연동 중지(로그인 불가)

관리자프로그램(CS)

일시중단

연계서비스(증명발급, K·Card+,
가상대학, TEAM office )

일시중단

연계서비스는 로그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함.

5. 기타사항

   가. 연계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

   나.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K·CARD IC카드(학생증/신분증) 재발급관련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전기 정시모집 면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