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학교사랑 UCC] 교수님, 교수님, 우리교수님


캠퍼스에서 노닥(?)대던 상큼한 국민인 10명에게 물었다!
완전 소중한 교수님, 우리 교수님에 대해서!

법학부 09 양우주
저희 법학과에 안경희 교수님이 계시는데요. 따뜻한 말씀으로 항상 저희를 인도해 주시는 안경희 교수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행정학과 08 박세미
이석환 교수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른 교수님들보다 젊으셔서 그런지 강의하실 때도 되게 감각적이시고 학생들을 위하는 면이 많으세요. 그리고 교수님이 열정도 되게 많으셔서 많이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거 보면서 교수님이 학생들을 많이 생각한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이종원
목진휴 교수님이 있거든요. 그 분 보면 진짜 교수님 같다, 그런 생각도 들고. 근데 아직 수업은 안 들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수업을 안 들어봤는데 어떻게 추천을 해요?

그냥! 그냥!
그냥 이렇게 연설하시는 거 있잖아요. 그런 거 봤는데 진짜 괜찮아 보이던데...

국사학과 김한
국사학과 장석흥 교수님이요. 수업도 재밌게 하시고요. 나이가 되게 연로하신데도 나이에 비해 되게 열정적이세요.

나노전자물리과 류진
강지훈 교수님이라고 있거든요. 좋으신데 왜 좋으시냐면요, 학점도 되게 냉정하게 주시구요. 수업도 되게 많이 알려 주시려고 수업시간 지나서도 막 열심히 수업도 해주시구요. 그래서 참 좋아요.

기계자동차공학부 김지언
이기성 교수님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수업시간에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인간적으로도 되게 상냥하시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입니다.

정치외교학과 방지용
김상회 교수님 좀 좋아해요.

-왜 좋아하시나요?

강의도 되게 재밌게 하시구요. 사고방식도 다른 교수님들처럼 강요하는 거 같지 않고. 말씀하시는 것도 참 괜찮아서 좋아해요.

비즈니스IT 07 이소희
김남규 교수님이 저희가 반에 학생들이 한 60명이 넘는데 한 명 한 명 이름 다 외우시고 항상 이름 불러주시고 질문 해 주시고 한 사람 자는 사람 없이 다 깨워 주시면서 열심히 수업해 주셔서 감사해요.

언론정보 광고학 박선
저희 학부에 이창현 교수님이라는 교수님이 계신데 1학년 때부터 그 교수님을 보면서 언론학이나 광고학뿐만이 아니라 진정한 소통이 무엇인가. 그런 소통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서 학문적으로 굉장히 존경하는 교수님 이구요.

교육학과 이정민
영문과에 이일환 교수님을 좋아합니다. 아 교수님이 너무 잘 가르치시고 우선은. 그리고 굉장히 정말 문학 교수님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게 굉장히 문학적 지식도 많으시고 그리고 되게 인간에 대한 이해심이 폭 넓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아무튼 존경합니다. 이일환 교수님.

마지막으로 교수님께 드리는 말씀!

 

  • 사랑합니다~
  • 레포트 안 낸 것 좀 봐주시고ㅋㅋ
  • 교수님 사랑해요 이런 거?
  • 교수님 사랑해요
  • 교수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