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리더십과 코칭 MBA 과정의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제코치자격과 경영학석사 동시 취득 가능한 국민대 리더십과 코칭 MBA 과정은 국내 최초로 개설된 리더십 코칭 전공의 정규 MBA 과정이며, 학위 과정 최초로 국제코치자격 인증인 ACTP를 취득한 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리더십 학자와 세계적인 코칭 전문가 MCC(Mater Certified Coach)들이 직접 강의를 하고 실습을 지도한다. 또한 경영학과 HRD, 교육공학, 산업심리, 심리학, 사회학 등을 아우르는 학제간 훈련을 통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수준에 맞는 리더십 코칭 전문가를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과정은 리더십 개발과 리더육성 및 코칭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전문가로 육성되는 과정이다. 리더십개발, 코칭의 A부터 Z까지 전 과정을 다루기 때문에 졸업 후 리더십개발, 리더육성, 코칭에 대한 컨설팅, 강의, 관리자 및 경영자 코칭, 칼럼니스트, 자문, 박사과정 수학 등의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이 과정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학생들은 삼성, LG, 두산, SK 등 대기업 관리자들을 비롯해, 코카콜라, 3M 등 글로벌 기업, 씨티은행, 푸르덴셜보험 등 금융권, 공공기관, 중소기업 등 다양한 산업에 재직 중이며, 이들과 함께 전공 학습 외에 폭넓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
원서접수기간은 5월 15일~6월 8일이며, 입학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보기 : http://news.joins.com/article/21536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