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통합ID 발급 추가)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작성일 2021-08-20 작성자 이덕희 조회수 3120
첨부파일 file 자동차산업대학원 OT 관련 자료_ver3.0.zip file 차세대_통합정보시스템_통합ID_발급_가이드.pdf file eCampus 간편 매뉴얼(학생).pdf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온라인 실시간 화상 플랫폼 안내

 

주제: 자동차산업대학원 OT
시간: 2021년 8월 30일 월요일 06:00 오후 서울(KST)

 

Zoom 회의 참가: https://kookmin.zoom.us/j/85228151464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과 관련하여 본 대학원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온라인 실시간 화상 플랫폼(ZOOM Cloud Meetings)로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일시는 2021.08.30.18:00입니다. OT에 참가하기위하여 사전에 ZOOM Cloud Meettings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온라인 실시간 화상 플랫폼 사용 방법(붙임.4의 11페이지)을 숙지하여 상기 링크를 통하여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OT의 경우 필수 참석은 아니지만 대학원 재학 중 필요한 사항을 안내해드리오니 가급적 온라인으로 참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울러,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고 및 관련서류는 제출 기한내에 우편으로 발송바랍니다.

1. ON국민(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통합 ID 생성 안내: 붙임 참고

2. 수강신청 방법: 신입생(재학생)을 위한 교내이용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85 )

3. 신입생 학생증 발급 방법: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77 )
   ※ 1학기 신입생 대상 안내문이나 방법은 대동소이함.

4. ON국민(K*TALK) 설치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74
    ※ "ON국민" 어플리케이션은 본 대학원에서 안내하는 각종 공지 및 긴급사항을 받기 위한 필수 설치 어플리케이션임

5.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련 온라인 강의 안내: https://gsaik.kookmin.ac.kr/board/notice/175

6. 신입생 및 장학금 관련 서류 제출 안내(2021.09.10.(금)까지)   

   가. 학생증 발급 신청서(선택사항으로 상기 공지사항 참고바라며 실물학생증이 필요한 대학원생에 한하여 제출)

   나. 주민등록증 초본(남자에 한함. 병역사항 기재 요망) - 1통

   다.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 1통

   라. 본인명의의 통장 사본 - 1통(장학금 지급용)
        ※ ON국민 포털에 입력하고 해당 정보의 통장 사본 제출

   마.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1통(첨부파일 샘플 참고)

   바. 학사졸업증명서나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 각 1부(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즉 원서접수기간에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자)

   ※ 신입생 제출 서류 중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장학금 지급 관련 서류로 매학기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본인명의 통장사본은 장학금을 지급 받고자하는 계좌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만 제출(ON국민 포털에 변경하고자하는 사항 반드시 입력)

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석사 수료자의 연구등록 안내
다음글 (날짜 변경) 2021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 안내